회원가입
로그인
메인메뉴
역사관 소개
관장 인사말
연혁
건립과정
홍보동영상
시설안내
오시는 길
소장품목
문서자료
의료기구
의복
상패
기타
기부금 도움주신분들
소장품 기부하신 분들
기부안내
소장품 기증 방법
발전기금 기부 방법
프로그램
프로그램 소개
프로그램 신청
참여후기
포토갤러리
간호역사관 탐방신청
자료실
자료실
사진자료실
영상자료실
인물검색
인물검색
졸업생검색
공지사항
공지사항
동창회
동창회장 인사말
동창회 연혁
이사명단
동창회 사업
회칙
정관 및 장학규정
동문 동정
포토갤러리
회원가입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전남대학교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이하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이용자가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는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들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 드립니다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고, 이에 따른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나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될 경우 홈페이지의 첫페이지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고지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께서는 사이트 방문 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3.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4.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5.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6.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열람,정정,삭제 등)에 관한 사항 7. 쿠키(Cookie)의 운용 및 거부 8. 비회원의 개인정보 관리 9.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10.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 11. 고지의 의무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는 이용자들이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의 개인정보 처리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대부분의 서비스는 별도의 사용자 등록이 없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는 회원서비스를 통하여 이용자들에게 맞춤식 서비스를 비롯한 보다 더 향상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자 개인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첫째, 이용자들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졸업생검색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둘째,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과 수집 및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명 , 아이디, 닉네임,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 -졸업생 여부, 졸업년도 : 졸업생 검색 서비스 제공시 본인확인 여부 -기타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IP Address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3.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는 이용자들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으로 가입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들을 온라인상에서 입력 받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에 받는 필수적인 정보는 성명 , 아이디, 닉네임,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졸업생 여부 , 졸업년도 등입니다. 4.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가 홈페이지 회원으로서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계속적으로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다만, 아래의 "6.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관리(열람,정정,삭제 등)에 관한 사항" 에서 설명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회원 본인이 직접 삭제하거나 수정한 정보, 가입해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파기됩니다. 그리고 "3.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에서와 같이 일시적인 목적으로 입력 받은 개인정보는 그 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파기됩니다. 회원정보는 회원탈퇴시 까지 보유하며 회원탈퇴시 회원아이디를 제외한 나머지 개인정보는 파기됩니다. 5.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 홈페이지에 게시한 서비스 이용 약관 및 기타 회원 서비스 등의 이용약관 또는 운영원칙을 위반한 경우 - 자사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줌으로써 그에 대한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 - 기타 법에 의해 요구된다고 선의로 판단되는 경우 (ex. 관련법에 의거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수사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6.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열람,정정,삭제 등)에 관한 사항 가.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 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에서 확인이 된 경우 이에 대해 빠르게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됩니다. 또한 회원님이 원하실 경우 언제라도 개인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으며 보관된 필수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 가입 시 요구된 필수 정보 외의 추가 정보 중 일부는 언제나 열람, 수정, 삭제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 변경 및 삭제와 회원탈퇴는 당사의 고객센터에서 로그인(Login)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7. 쿠키(Cookie)의 운용 및 거부 가. 쿠키의 사용 목적 ①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는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로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②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는 쿠키의 사용을 통해서만 가능한 특정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③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는 회원을 식별하고 회원의 로그인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용 및 거부 ①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거부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개인 맞춤서비스 등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가 제공하는 일부 서비스는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8. 비회원고객의 개인정보관리 - 비회원 고객의 개인정보는 기록하지 않으며 비회원 고객은 졸업생검색 이외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9.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귀하의 개인정보를 필요한 경우 동의 등 법률상의 요건을 구비하여 외부에 수집 · 처리 · 관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있으며,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 당사는 귀하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귀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경우 개인정보보호책임자가 책임을 집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와 관련한 아이디(ID)의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유지책임은 해당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는 비밀번호에 대해 어떠한 방법으로도 이용자에게 직접적으로 질문하는 경우는 없으므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공공장소에서 온라인상에서 접속해 있을 경우에는 더욱 유의하셔야 합니다. 간호역사관/간호동창회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고,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 름 : E-M A I L : 문자메시지 : 11.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은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자: 2020-08-31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목적
항목
보유기간
이용자 식별 및 본인여부 확인
아이디, 이름, 비밀번호, 졸업생 여부, 졸업년도
회원 탈퇴 시까지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검색어 입력 필수
CLOSE